목차
🎉 24년 하반기 삼성 신제품이 대거 출시되면서,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시거나 구매를 망설이고 계시더라고요. 이번 워치는 갤럭시워치 7과 갤럭시워치울트라로 나누어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갤럭시워치 울트라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제작을 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고 호불호가 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이슈가 있었습니다. 갤럭시 워치 7 울트라 사전예약 신청 및 가격정보 후기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일시 : 2024. 07.12 (금) 00시부터 ~2024.07.18 (목)까지
🎈할인: 2만 원 할인쿠폰 (선착순)
🎈색상 : 삼성 갤럭시 워치 7 ( 그린, 크림 )
삼성 갤럭시 워치 7 울트라 ( 그레이, 실버, 하이트 )
📌갤럭시 워치 7 일반 40mm : 349,000원
📌 갤럭시 워치 7 일반 44mm : 419,000원
📌 갤럭시 워치7 울트라 47mm : 899,800원
저는 티타늄 그레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공홈에서 사전판매 할인을 적용받으면 809,800원입니다.
예전에는 삼성 제품을 구매하면 배송팀에서 전 날 연락을 해 주시고 제품을 배송해 주셨는데, 이제는 포장해서 택배로 슉 보내시더라고요. 종이 상자에 포장만 대충 해서 보내주셨습니다. 하지만 빨리 왔으니 뭐 그런 것쯤은 아쉽다는 걸로 넘길 수 있었습니다.
티타늄 그레이의 경우는 울트라 마린 밴드 오렌지 스트렙이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울트라는 오렌지색 매치업이 참 이쁜 것 같아서 그레이로 주문을 했습니다만 평상시에는 너무 튈 것 같아서 다크 그레이 스트렙을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삼성 정품 울트라 마린 밴드 스트렙은 오렌지, 다크그레이, 그린, 화이트 4가지가 있습니다.
이번 마린 밴드는 질감과 퀄리티가 굉장히 좋습니다.
내구도가 굉장히 좋고 질감이 좋아 시계를 착용할 때에도 마찰로 인한 불편함은 없고 오히려 스르르륵 잘 채워지고 잘 풀어지는 게 굉장히 신기합니다.
저는 어두운 화면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시계 색상을 선택할 때 내가 주로 밝은 계열의 바탕을 할 예정인지, 어두운 계열의 화면을 할 예정인지 알아두고 사진으로 비교해 가면서 색상을 선택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이번 워치는 화이트가 이쁘다는 평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어두운 화면을 설정한 화이트 모델은 이쁘지 않은 것 같아서 마지막에 그레이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갤워치울트라는 스트랩 변경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스트랩을 보다 편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변경되었다고 하더라도 굉장히 불편하고 바쁠 때는 왜 이렇게 만들었나 짜증이 났었거든요. 이번 제품에서 한 번 더 시스템이 변경되었는데, 엄청나게 편하고 드라마틱하지는 않지만 많이 편해졌습니다.
조금 적응하면 바쁠 때에도 스트랩만 척척 쉽게 바꿀 수 있겠더라고요. 이번 모델은 두껍다는 이야기가 많은데, 매장에서 제품을 잠깐 보고 도난 방지 장치를 장착한 상태로 보는 것과 실제로 받아보니 조금은 다르게 느껴지더라고요.
오히려 도난 방지 장치를 달아두었을 때에는 제외하고 생각하다 보니 두껍지 않다는 느낌이었는데, 직접 받아보니 두껍기는 두껍더라고요.
전국 코스트코에서도 삼성 팝업을 열어서 신제품 체험 행사를 하고 있으니 직접 눈으로 보고 시착도 해보시면 후회 없는 선택하실 것 같습니다.
카드할인 및 할인정보도 꼭 같이 확인해 보세요.